[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탈모인들 사이에서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탈모닷컴의 탈모방지샴푸인 올뉴TS샴푸가 2015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올뉴TS샴푸는 프리미엄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12월 4일 기준 약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11월 12일에는 GS홈쇼핑 방송 60분만에 15000세트를 매진해 단 한 번의 방송으로 12억원이라는 매출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후 올뉴TS샴푸로 업그레이드 론칭해 10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업계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올뉴TS샴푸가 히트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가장 컸다.
TS샴푸 누적 판매수량
2014년 8월 13일 GS홈쇼핑에 올뉴TS샴푸의 이전 버전인 프리미엄TS샴푸를 론칭한 이후 지난 12월 22일까지 총 25회 매진을 기록했다. 판매 만족도의 경우 소비자들에게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 두피와 탈모에는 좋지 않은 성분은 배제하고 기존 제품에 이로운 성분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점이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다.
TS샴푸 누적 판매금액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올뉴TS샴푸는 실리콘과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반대로 비오틴,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피리티온아연액 총 4가지 주성분에 모발 영양성분인 히드로라이즈드케라틴, 아르기닌, 메티오닌이 추가로 함유됐다.
특히 올뉴TS샴푸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비오틴은 비타민B7으로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고 호전시키는 성분. 탈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이밖에도 L-트립토판, 피리독신염산염, 시트르산, 살리실산, 상백피, 작약, 창포, 자일리톨, 들국화, 의이인, 꿀, 수세미, 완두콩 등 24여 가지의 보조성분이 추가로 함유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식약처 허가 역시 제품을 구매의 촉진 요소 중 하나. 탈모닷컴의 올뉴TS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증가’에 대해 의약외품(대전 제8호)으로 인증을 받아 제품을 믿을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평이다.
이러한 제품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워커힐, 롯데, 신라 면세점에 입점된 상태이며 미국과 호주, 일본, 홍콩 등 해외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개발자인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올뉴TS샴푸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므로 고급 원료와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하게 되었다”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앞으로도 계속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