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베스트 셀러] 탈모닷컴 ‘올뉴TS샴푸’

업그레이드 론칭 이후 10회 연속 매진 행렬, 300억원 매출 기록

[2015 베스트 셀러] 탈모닷컴 ‘올뉴TS샴푸’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탈모인들 사이에서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탈모닷컴의 탈모방지샴푸인 올뉴TS샴푸가 2015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올뉴TS샴푸는 프리미엄TS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12월 4일 기준 약 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11월 12일에는 GS홈쇼핑 방송 60분만에 15000세트를 매진해 단 한 번의 방송으로 12억원이라는 매출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후 올뉴TS샴푸로 업그레이드 론칭해 10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업계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올뉴TS샴푸가 히트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가장 컸다.

TS샴푸 누적 판매수량

[2015 베스트 셀러] 탈모닷컴 ‘올뉴TS샴푸’

2014년 8월 13일 GS홈쇼핑에 올뉴TS샴푸의 이전 버전인 프리미엄TS샴푸를 론칭한 이후 지난 12월 22일까지 총 25회 매진을 기록했다. 판매 만족도의 경우 소비자들에게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 두피와 탈모에는 좋지 않은 성분은 배제하고 기존 제품에 이로운 성분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점이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다.

TS샴푸 누적 판매금액

[2015 베스트 셀러] 탈모닷컴 ‘올뉴TS샴푸’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올뉴TS샴푸는 실리콘과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반대로 비오틴,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피리티온아연액 총 4가지 주성분에 모발 영양성분인 히드로라이즈드케라틴, 아르기닌, 메티오닌이 추가로 함유됐다.

특히 올뉴TS샴푸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비오틴은 비타민B7으로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고 호전시키는 성분. 탈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이밖에도 L-트립토판, 피리독신염산염, 시트르산, 살리실산, 상백피, 작약, 창포, 자일리톨, 들국화, 의이인, 꿀, 수세미, 완두콩 등 24여 가지의 보조성분이 추가로 함유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식약처 허가 역시 제품을 구매의 촉진 요소 중 하나. 탈모닷컴의 올뉴TS샴푸는 식약처로부터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증가’에 대해 의약외품(대전 제8호)으로 인증을 받아 제품을 믿을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평이다.

이러한 제품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워커힐, 롯데, 신라 면세점에 입점된 상태이며 미국과 호주, 일본, 홍콩 등 해외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개발자인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올뉴TS샴푸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므로 고급 원료와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하게 되었다”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앞으로도 계속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