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점 다빈네이처(대표 주혜진)가 오픈 1주년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1주년! 다빈네이처 사은행사’를 1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빈네이처가 준비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군의 1+1 증정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1 증정 행사는 1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군 중 인기아이템으로 선정된 대용량 로션과 워시, 천연 캔들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대용량 로션과 워시의 경우 전신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랄 워터와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천연 캔들의 경우 비즈왁스와 100%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상큼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식물성 천연 보존제와 천연 에센셜 오일, 색소, 향을 사용해 미백, 보습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가 10% 할인되며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등 제품별로 최대 40%까지 가격이 할인된다.
할인판매와 함께 다빈네이처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허브 에코백 증정한다.
다빈네이처 주혜진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다빈네이처에 보내주신 많은 고객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저희가 받았던 사랑을 나누고 싶은 마음이 크다. 더 많은 분이 저희가 판매하는 우수한 제품과 감동 어린 서비스를 더 가까이에서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주혜진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의 일상에 건강한 활력소가 되었으면 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순하고 뛰어난 제품을 통해, 질 높은 수준의 뷰티 경험과 차별적인 서비스를 동시에 누리실 수 있는 다빈네이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매장 위치 등에 대한 문의와 전화 주문은 02-392-5858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다빈네이처는 국내외 다양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멀티숍으로 제품을 직접 써보고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지 판단 후 구매가 가능하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