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션’ 웹어워드 홈페이지 부문, 인터넷서비스부문 최우수상 수상

‘에비션’ 웹어워드 홈페이지 부문, 인터넷서비스부문 최우수상 수상

‘WEB AWARD’ 인터넷 서비스분야 부문에 에비션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매년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모습으로 혁신적인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국내 대표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평가에 참여해 비주얼 디자인, 유저 인터페이스(UI)디자인, 기술 ,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여섯 부문의 18가지 지표를 기준으로 선발했다는 점이 웹어워드의 색다른 방식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에비션이 인터넷서비스 분야에 개발한 올레비즈 유캐스트다. 올레비즈 유캐스트는 기업의 고객과 소통을 목적으로 한눈으로 쉽게 설명이 되도록 올레비즈를 가입하려는 고객들이 니즈를 파악하기 쉽게 내용을 풀어나갔으며, 고객들과 소통이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이를 바탕으로 최우수상까지 갈 수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에비션(EVITION)은 Evolution(점진적인 발전), Valuation(평가된 가치), InnovaTION(획기적인 변화, 혁신)의 약자(略字)로 김중희 대표의 혁신적인 사고(思考)를 잘 나타내는 명칭이라 할 수 있다.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리는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방편을 찾아내고 웹디자인 회사이다.

한편 에비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evi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