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층분리세럼 안네마리보린 ‘오렌지블로썸’ 4차방송 연속 매진!

원조 층분리세럼 안네마리보린 ‘오렌지블로썸’ 4차방송 연속 매진!

층분리 반전오일세럼의 원조 안네마리보린 ‘오렌지블로썸’이 요즘 인기몰이 중에 있어 유사제품들이 보이고 있다. 그 중 단연 층분리세럼의 원조 독일의 안네마리보린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안네마리보린 오렌지 블로썸이 롯데홈쇼핑 ‘정쇼’에서 매진에 또 매진으로 국내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안네마리보린은 4차 수입 물량을 완전히 소진해 물량확보에 비상이 걸렸을 정도다.



이미 아이허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안네마리보린의 오렌지 블로썸 에너자이저는 구매대행을 통하지 않고 주문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의 주도권이 커지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도 해외에서 내츄럴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은 안네마리보린은 프리미엄 네츄럴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원조 층분리세럼 안네마리보린 ‘오렌지블로썸’ 4차방송 연속 매진!

앵콜 방송은 오는 1월 2일 밤 22:40분에 안네마리보린 오렌지블로썸 재방송이 있을 예정이며, 4차 방송까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어렵게 추가 물량수입에 힘쓰고 있으며, 후속 방송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간절함을 위해 전 직원이 돌아오는 신정 연휴휴가까지 반납하고 물량확보에 밤낮으로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태양의 황금빛 에너지를 담은 오렌지 블로썸 에너자이저는 사용 직전 흔들어 분리된 층이 하나되어 그 순간 눈앞에서 펼쳐지는 황금분열을 통해 속부터 되살아나는 피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죽기 전에 꼭 써봐야 할 세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마치 충분한 잠을 자고 일어난 듯 피부의 윤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숙면세럼’에 이어 ‘조약돌세럼’이라 불려지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