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S 촉촉한 광채 피부가 대세. 쉽게 연출하는 방법은?

2016 S/S 촉촉한 광채 피부가 대세. 쉽게 연출하는 방법은?

2016년에도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표현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2016 S/S 패션위크에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촉촉한 광채 피부 표현이다. 촉촉하고 깨끗한 광채 피부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기본 스킨 케어가 탄탄하지 않으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광채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건조한 환경에서도 물기를 머금은 광채피부를 쉽고 간편하게 연출해주는 똑똑한 보습크림을 소개한다.



페이스인페이스에서 출시한 스완 패더 코팅 크림은 수분크림에 수분 보호막 기능을 제공하는 페이셜 오일을 첨가한 제품이다. 수분크림과 페이셜 오일을 결합한 신개념 보습크림인 스완 패더 코팅 크림을 사용하면 따로 페이셜 오일 사용을 하지 않아도 기초 스킨 케어 단계에서 오일의 광채가 돌아 윤광 메이크업에 효과적이다. 또한 페이셜 오일의 수분 보호막 기능으로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촉촉한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김사랑이 인스타그램에 개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페이스인페이스의 스완 패더 코팅 크림은 김사랑이 사용한다고 알려져 김사랑 크림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김사랑의 촉촉한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비결인 페이스인페이스의 스완 패더 코팅 크림을 사용하면 여배우처럼 촉촉하고 광채 나는 메이크업을 위한 기본 스킨 케어를 가장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2016년 S/S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똑똑한 보습크림인 페이스인페이스의 ‘스완 패더 코팅 크림’은 전국 CJ 올리브영 매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faithinfac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