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월 3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ZMI의 신제품 발표 행사에 글로벌 샤오미 6억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일하게 샤오미가 공식 인증한 기업인 ZMI가 준비한 이번 행사는 샤오미 생태계 기업의 국내 첫 공식 행사라는 점에서 많은 한국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더구나 이날 행사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한국을 넘어 샤오미 생태계의 신제품을 기다리는 전 세계 샤오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ZMI 신제품 보조배터리 발표회와 고객이벤트, 단체 퍼포먼스 등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샤오미 고위 관계자가 참석 많은 국내 샤오미 팬 앞에서 축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 그간 샤오미에 대해 갈증을 갖고 있던 한국 소비자들의 기대감 증폭되고 있다.
ZMI 관계자에 따르면 ‘ZMI가 샤오미 생태계 기업인 만큼 이번 행사도 샤오미의 통 큰 행보에 발 맞추어 우리도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1억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샤오미가 그간 보여준 대륙의 스케일을 이번 행사에서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했다.
이 행사는 ZMI 홈페이지 ‘응답하라 ZMI팬’(http://www.zm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