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샤오미 6억 팬, 12월 31일 ZMI 행사에 초(初) 관심

글로벌 샤오미 6억 팬, 12월 31일 ZMI 행사에 초(初) 관심

오늘 12월 31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ZMI의 신제품 발표 행사에 글로벌 샤오미 6억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일하게 샤오미가 공식 인증한 기업인 ZMI가 준비한 이번 행사는 샤오미 생태계 기업의 국내 첫 공식 행사라는 점에서 많은 한국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더구나 이날 행사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한국을 넘어 샤오미 생태계의 신제품을 기다리는 전 세계 샤오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ZMI 신제품 보조배터리 발표회와 고객이벤트, 단체 퍼포먼스 등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샤오미 고위 관계자가 참석 많은 국내 샤오미 팬 앞에서 축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 그간 샤오미에 대해 갈증을 갖고 있던 한국 소비자들의 기대감 증폭되고 있다.

ZMI 관계자에 따르면 ‘ZMI가 샤오미 생태계 기업인 만큼 이번 행사도 샤오미의 통 큰 행보에 발 맞추어 우리도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1억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샤오미가 그간 보여준 대륙의 스케일을 이번 행사에서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했다.

이 행사는 ZMI 홈페이지 ‘응답하라 ZMI팬’(http://www.zm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