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교육사이트 EBSlang의 영어회화인강 ‘킹목달’에서 2016년에는 영어 공부를 끝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한정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강이 끝난 후에도 강의를 복습하고 싶어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학습기간을 최대 150일까지 연장해 주며,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한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공부하는 만큼 최대 100% 현금 환급을 받을 수 있는데다 기본 수강료 또한 평소보다 60% 이상 할인해 주고 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학습하기 좋은 타이밍이다.
EBSlang 관계자는 “킹목달은 수강료 현금 환급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이 매일 조금씩 공부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함으로써 실력향상을 돕고 있다”며 “이러한 이유로 EBS 킹목달 수강생의 평균 완강률은 다른 인터넷 강의 평균 완강률 보다 3배 이상 높다”고 밝혔다.
EBS가 만든 영어회화 강의 킹목달의 코스의 강점으로 수강료 최대 현금 환급을 꼽을 수 있다.
수강료 100% 환급이 가능한 ‘킹목달 365’와 50%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킹목달 180’, ‘킹목달 100’의 총 세 가지로, 영어 회화 공부하는 법이 이 안에 다 들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킹목달 365’는 총 9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강기간이 365일(복습기간 90일)로 충분한 학습/복습이 가능하다. 그리고 ‘킹목달 180’은 수강기간이 180일(복습기간 90일)이며 총 5개의 강좌로, ‘킹목달 100’은 수강기간이 100일(복습기간 60일)이며 총 3개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 회화 독학을 이끌어 주는 킹목달의 또 하나의 강점으로 EBS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8명의 특급 강사가 있다. 강사들이 준비한 총 9가지 쉽고 다양한 강의들은 지루할 틈 없이 매일 학습을 도와준다. 어휘, 문법, 패턴, 발음, 영작, 프리토킹까지 킹목달만으로 초보자도 영어회화 마스터가 가능하도록 ‘올인원(All-in-one) 맞춤 강의’ 시스템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EBSlang 홈페이지에서는 1:1 학습관리시스템을 마련해 자신의 출석률부터 학습 진도율, 환급금까지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하다. 영어회화 초보자들에게 최적화 된 이와 같은 시스템 덕에 자체 조사 결과 EBS 킹목달의 수강 만족도는 98.6%에 달할 정도이다.
킹목달을 거쳐 간 수강생들 또한 “킹목달 덕분에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졌다”(365기 윤O현), “점점 느는 실력, 외국인과 일상적인 대화까지 가능해졌다”(365기 심O영) 등의 후기를 남기며 킹목달을 추천하고 있다.
킹목달 및 후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