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혼사남, 혼사녀’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중

신축빌라, ‘혼사남, 혼사녀’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중

서울의 1인 가구 수는 해가 넘어갈수록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4가구 중 1가구가 혼자 살 정도로 그 비율은 높다고 한다. 또한 청년층의 수도권 쏠림 현상이 심화되어 고향을 떠나 서울과 같은 도심에서 혼자 사는 젊은이들의 비율이 특히 높다.

혼자 사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새로운 혼자 사는 남자와 여자를 뜻하는 ‘혼사남’, ‘혼사녀’ 등과 같은 신조어가 생겨나고, 각종 TV 프로그램에는 젊은이들의 혼자 생활하는 이야기, 셀프 인테리어 등의 내용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이러한 열기에 많은 이들이 부모님 품을 떠나 독립을 꿈꾸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집을 구할 때 월세로 들어가자니 만만치 않은 생활비가 고민이 되고 또한 전세는 물량이 부족해 들어가기가 힘들어 빌라주택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인천시 부평구 신축빌라에 최근 입주를 한 P씨(29세, 여)는 대기업에 다니는 3년 차 직장인이다. 입사한지 오래 되진 않았지만 꾸준한 저축으로 올 초 부모님으로부터 독립을 결심했고 정보를 수집해 본 끝에 빌라 주택에 입주를 하게 되었다.

이제 P씨는 자신만의 보금자리에서 마음껏 여유를 즐기며 살수 있게 되었다. 블로그나 TV 프로그램에서 보던 유용한 인테리어 정보를 모아서 ‘내 집’에 적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아파트 못지 않은 세련된 구조와 인테리어는 물론 요즘에는 개별 야외테라스까지 갖춘 빌라도 많이 나오는 추세여서 방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부동산전문가들이 추천하고 있다. 또한. 세를 들어 살게 되면 집주인의 눈치를 많이 봐야 하지만 빌라 분양은 그러한 걱정은 없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 있는 집을 꾸미고 싶다면 빌라 분양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보자. 오투오빌( http://www.otovill.com )은 다양한 지역과 매물을 보유 하고 있다.

▶서울시 신축(新築)빌라

강서구 : 화곡동, 등촌동, 가양동, 발산동, 공항동, 염창동

관악구 : 남현동, 신림동, 봉천동

중랑구 : 중화동, 묵동, 면목동, 망우동, 상봉동, 신내동

양천구 : 목동, 신월동, 신정동

▶인천시 신축(新築)빌라

서구 : 검암동, 석남동, 왕길동, 경서동, 연희동, 마전동, 당하동

남동구 : 간석동, 만수동, 서창동, 구월동, 장수동

부평구 : 산곡동, 십정동, 부평동, 부개동

▶경기도 안양시 : 석수동, 관양동, 안양동, 박달동

▶경기도 광명시 : 소하동, 철산동, 광명동

▶경기도 의정부시 : 의정부동, 호원동, 가능동

▶경기도 부천시 신축(新築)빌라

소사구 : 괴안동, 소사본동, 심곡본동, 송내동

원미구 : 역곡동, 춘의동, 도당동, 상동, 원미동, 심곡동

오정구 : 오정동, 고강동, 원종동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