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이 첫 싱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후유증`을 7일 정오 발표한다.
한국 힙합의 `뮤즈`보컬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 `진실`의 싱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진실 X MC 몽의 `후유증(Aftereffect)`이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진실과 MC 몽 의 컬래버레이션 `후유증`(Aftereffect)은 Indietronica/Hip hop 으로 노래, 음악(작사,작곡,프로듀싱), 영상, 포토, 스타일, 컨셉, 안무 등 멀티프로듀싱팀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 크루들의 음악적 변화와 진보된 사운드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곡으로 현재 유럽 일렉트로 씬의 최강 마스터링 엔지니어인 Stuart Hawkes 의 섬세하고 파워풀한 마무리로 완벽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진실 X MC몽의 `후유증(Aftereffect)`은 보컬리스트 진실의 보이스에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MC 몽의 랩핑은 기존 앨범에서 듣던 랩핑과는 또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남자의 모든 행동과 생각까지 사랑해서 모든것이 그에게 흡수된 여자가 자아를 찾기위해 선택한 이별, 그 이별을 받아들여야 하지만 그녀를 사랑하고 있어 왜 자신을 벗어나 변화하려 하는지 답답해 하는 그의 이야기`를 담은 `후유증(Aftereffect)`은 남녀의 입장에서 진실과 MC 몽이 서로 대화를 주고 받듯 멜로디와 랩핑으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한편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의 싱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2016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정수희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