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담긴 중고악기, 중고피아노, 전문적인 서비스 업체에 맡겨야 하는 이유는?

추억이 담긴 중고악기, 중고피아노, 전문적인 서비스 업체에 맡겨야 하는 이유는?

tvN에서 방영되는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8’의 인기가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면서 1980년대 추억의 물건들이 다시 한번 재조명 받고 있다. 특히 극 중 쌍문동 5인방이 모여있는 동네의 풍경이나 배경 등은 우리의 어렸을 적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1980년대 이후 동내에 10명 중 거의 절반의 아이들에겐 초등학교 입학 전 피아노학원이 필수코스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그만큼 피아노를 구입하는 집들이 많아졌으나 후에도 전공으로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더 이상 쓸모 없는 자리만 차지하는 애물단지가 되어버렸다.

이에 집에 있던 이런 중고악기를 어떻게 팔까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현명한 중고악기 처분을 위해서는 전문적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업체를 찾아 맡겨야 한다. 업체를 잘 선택해 정확한 시세대로 또, 편리하게 처리하기를 원한다면 무엇보다 높은 신뢰감과 정확한 일처리로 중간 유통이 없고 직접 수출도 같이 하는 업체를 권한다.

그랜드중고피아노(www.중고피아노.kr) 는 이런 중고악기를 다양한 브랜드 별로 매입하고 판매하는 해외 수출 전문 업체다. 삼익피아노, 영창피아노, 야마하피아노, 그랜드피아노 등을 비롯한 모든 종류의 중고피아노 감정과 시세 확인, 피아노 운반 및 조율 서비스를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다.

해당업체는 국가공인 조율사의 경력과 기술로 피아노의 음과 소리를 유지하여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초특가 매입•최저가 판매를 철칙으로 하여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또한 서울지역, 경기 지역 이외에도 전국 108개의 지점망 형성으로 어디서든 관련 문의 및 신청을 남기면 고객에게 1시간 내 방문으로 신속한 수거가 가능하다.

피아노는 보통의 가구와는 달라 소비자가 직접 운반해서 정확한 시세대로 받고 팔기가 쉽지 않다. 부피나 무게가 부담스러울뿐더러 잘못하면 피아노 본연의 소리에 해가 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안전하고 정확한 판매를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 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위 업체에 매입 및 매매 관련 문의를 하고 싶다면 대표전화(010-5899-2699)를 통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