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갈수록 국내 고도비만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고도비만은 고혈압, 당뇨, 심근경색 등 건강에도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가 필요하다.
2016년 새해 소원으로 아마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꼽았을 것이다. 그중에 고도비만인 사람들은 더 이상의 시도조차 힘겨워 포기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다. 그 이유는 뭘 하기에도 몸이 무거워 매사에 힘이 들고 의지조차 상실하기 때문이다.
이런 비만인 사람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시트리`에서는 굶지 않으면서 식이조절과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식품 부스트핏24를 연구 개발했다.
부스트핏24는 어느 누구나 비만이 아니더라도 건강과 체지방감량, 변비, 체중감소 등을 위해서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부스트핏24는 2014년도부터 꾸준히 다이어트업계에서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해온 제품이며 2016년 1월초 누적판매량 500,000포 판매를 달성했다. 무엇보다 체지방감소는 두말할 것도 없으며 간편성과 맛 또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부스트핏24는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된 내장지방과 복부(피하)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와 다이어트 시 활력감소를 이길 수 있게 활력증진을 해준다. 아울러 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해 줄 수 있는 피부건강 8종의비타민, 부 원료로는 L-아르기닌과 석류농축액, 포도과즙, 포도추출물, 수박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일반 칼로리컷팅제나 종합비타민영양제를 따로 섭취할 필요가 없다.
이에 헬시트리 관계자는 `다이어트가 어려우면 사람들이 포기하기 쉽다`며 `이를 고안해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고 다이어트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부스트핏24를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쉽게 다이어트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를 위해 신제품 개발에 항상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