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웨딩 전문 브랜드샵 ‘웨딩컴퍼니엘’ 오픈…웨딩드레스부터 스튜디오까지 한 번에

대전 웨딩 전문 브랜드샵 ‘웨딩컴퍼니엘’ 오픈…웨딩드레스부터 스튜디오까지 한 번에

대한민국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품격 있고 기억에 남을 만한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꿈꾸기 마련이다. 평생 한번뿐인 로맨틱한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해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샵을 하나로 묶어 부르는 ‘스드메’는 기본이고, 신랑 예복과 예물, 폐백과 한복, 허니문에 이르기까지 준비하고 체크해야 할 것들이 한 두 개가 아니다. 때문에 동선이 편리하고 원스탑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웨딩 업체를 찾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점점 많아지는 추세다.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도 결혼준비를 한 건물에서 예식장과 웨딩샵, 스튜디오, 메이크업샵 등 웨딩에 필요한 모든 웨딩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웨딩 전문 브랜드샵 ‘웨딩컴퍼니엘’이 오픈했다.

대전 웨딩전문 브랜드샵 웨딩컴퍼니엘에서는 암살라코리아 대전점을 런칭했다. ‘암살라’는 전세계 3대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모니크릴리에, 암살라, 베라왕 중 하나로 에디오피아 출신 암살라 아베라가 만든 웨딩드레스 디자인 그룹이다. 암살라와 케네스풀, 크리스토스, 누벨 등의 브랜드가 있다.

웨딩 전문 브랜드샵 웨딩컴퍼니L은 암살라코리아 대전점의 명성에 맞게 이 네 가지 브랜드 암살라, 케네스풀, 크리스토스, 누벨의 디자인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드레스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웨딩컴퍼니엘 관계자는 “새로운 웨딩 비전을 가지고 만든 업계 유일의 웨딩 전문 브랜드샵 웨딩컴퍼니엘에서는 웨딩 디렉터의 도움으로 전체적인 웨딩패키지 준비는 물론 컨셉이 있는 수준 높은 웨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면서, “프리미엄급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웨딩컴퍼니엘이 수준 높은 웨딩 문화를 대전에서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웨딩컴퍼니L은 웨딩전문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오픈기념 이벤트로 상담예약 고객 한정 오픈기념 이벤트와 계약고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웨딩컴퍼니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edl.kr/base/index.php) 또는 고객센터(1588-40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