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빠르고 안정적인 비행으로 업그레이드된 패럿 미니 드론 2세대 ‘에어본 카고 & 에어본 나이트(http://hu.co.kr/iz5mjf)’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에어본 카고 & 에어본 나이트’는 전 세계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랑스 드론 제조업체 패럿(Parrot)이 선보이는 2세대 미니 드론으로, 기동력을 올린 가드가 추가돼 훨씬 빠르고 민첩한 비행이 가능하다. 또한 ‘에어본 카고’는 피규어를 장착할 수 있는 도크를 제공해 레고 등으로 나만의 드론을 꾸밀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가드를 갖춘 ‘에어본 나이트’는 2개의 고휘도 LED로 어두운 곳에서도 역동적이고 안전한 비행을 제공한다.
전용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로 조종 가능한 ‘에어본 카고 & 에어본 나이트’는 작은 크기로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조종법으로 360도 곡예비행까지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단에 장착된 30만 화소의 소형 카메라로 비행 모습을 촬영하고 녹화할 수 있으며, 미니 드론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은 스마트폰으로 옮기거나 PC로 전송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패럿 미니 드론 2세대 ‘에어본 카고 & 에어본 나이트’는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입문용 무선 조종 비행기”라며 “호버링과 곡예비행부터 항공사진 촬영까지 가능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장난감으로도 만족도가 높아 직장인의 취미생활용으로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패럿 미니 드론 2세대 ‘에어본 카고 & 에어본 나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