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로즈쿼츠(Rose Quartz)’와 ‘세레니티(Serenity)’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뷰티와 패션업계에서 올해의 컬러를 반영한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CJ오쇼핑의 대표 모바일 큐레이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이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색상의 뷰티, 패션, 인테리어 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 ‘2016 PANTONE 넘나 설레는 컬러’를 연다
CJ오쇼핑의 에디터스 픽은 정보와 재미를 더한 스낵컬처형 모바일 큐레이션으로 단순히 특정 키워드에 맞는 관련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데서 한 발 더 나아가 전문성과 재미를 갖춘 콘텐츠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나노블럭을 소개한 에디터스 픽 기획전은 블럭 조립법을 동영상과 이미지로 보여줘 250여 건이 판매로 이어지는 성과를 보였다.
트렌디한 아이템을 주로 소개해 온 에디터스 픽이 이번에는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색상의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에디터스 픽이 제안하는 대표적인 2016년 팬톤 컬러 상품으로는 ‘VDL 팬톤 콜렉션 컬러 립 큐브 세트’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베네피트 포지틴트’가 있다.
또 딸기우유처럼 옅은 핑크색인 로즈쿼츠를 입은 아이템을 활용하면 밋밋하기 쉬운 겨울 코디에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이에 CJ오쇼핑의 에디터스픽은 로즈쿼츠 아이템으로 ‘폴리아두 울 코트’와 ‘스터즈워 하이탑 스니커즈’, ‘러브이즈트루 폰 케이스’, ‘허츠앤베이 애견용 패딩’ 등을 추천한다.
로즈쿼츠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라면 세레니티는 산뜻하고 평온한 색상이라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면 집 안에 안락함을 더할 수 있다. ‘드롱기 빈티지 전기주전자’와 ‘룸에 미니 등받이 의자’, ‘이케아 침대 협탁’, ‘데코뷰 러그’가 에디터스 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리니티 색상의 아이템이다.
CJ오쇼핑 이혜숙 e마케팅팀장은 “작년에 CJ오쇼핑의 ‘에디터스 픽’이 2015년도 컬러인 마르살라 뷰티 아이템 관련 기획전을 열어 큰 인기를 끌었었다”며 “올해도 CJ몰을 찾는 트렌디 쇼퍼들이 CJ오쇼핑이 제안하는 로즈쿼츠, 세레니티 컬러 아이템으로 자신의 삶에 트렌디함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