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현수기자] 에이치엘비(대표 박정민, www.aproview.co.kr)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고향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19일까지 HUD ‘아프로뷰 해피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치엘비가 애프터 마켓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구현한 허상 구현 방식의 HUD(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 ‘아프로뷰 S2’의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연휴 기간에는 고속도로 이용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전방주시 태만 및 졸음운전 등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한다. HUD ‘아프로뷰 S2’는 전방주시 태만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한 내비게이션 안내로 고향길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동행해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프로뷰 S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구매 시 고용량 5000mAh 스마트폰 휴대용 배터리, OBD2 블루투스 모듈 등을 증정하며 구입처는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네이버스토어팜 등이다.
또한 오프라인(http://www.aproview.co.kr/cs/bridge.asp)을 통해 구매하면 장착 비용 무료(전원 매립 포함, 전국 오프라인 대리점 및 취급점), OBD2 블루투스 모듈 증정(매장에서 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온·오프라인 모두 29만8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아프로뷰 공식 페이스북(http://me2.do/xArMMvcl)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좋아요’로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20명)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3일이다.
지난해 7월 ‘서울 오토살롱’에서 첫 선을 보인 에이치엘비의 HUD ‘아프로뷰 S2’는 고급 자동차 옵션인 HUD 시스템과 동일한 허상거리 구현 방식을 구현하는 애프터 마켓 제품이다. 특히 고스트 현상을 최소화 해 시각적인 편의성을 높였으며, T맵과 맵피와의 연동으로 빠른 길 안내까지 받을 수 있다.
에이치엘비 관계자는 “곧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이 아프로뷰 S2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고향길을 떠났으면 하는 바램이다”며 “가족이 함께 이동하는 명절인 만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모델에 적용됐던 고가의 옵션인 HUD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프로뷰 S2는 지난달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5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산업운송기기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