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포, 새 싱글 ‘픽 미 업’ 티저 영상 공개 ‘컴백 초읽기’

출처:/ TK엔터테인먼트 제공
출처:/ TK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써스포(SUS4)가 신곡 메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써스포는 25일 오후 2시, 공식 팬카페 및 각종 SNS를 통해 새 싱글 `픽 미 업(Pick me up)`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써스포 멤버들은 풋풋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짧은 분량이지만 써스포의 타이틀곡 `픽 미 업` 하이라이트 부분이 영상 속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3인조로 재편한 써스포의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보는 이들에게 과시했다.

영상 초반에는 `픽 미 업` 가사가 반복되면서 써스포 3인의 등장을 알렸다. 이후 거리를 당당하게 활보하는 써스포의 모습이 나오며, 신세대 걸그룹다운 자신감 넘치는 워킹을 뽐냈다.

이밖에도 각자 자전거와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장면에서는 써스포가 지향하는 발랄하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상 후반에는 달달한 음색과 멜로디로 ‘남심 저격’을 예고했다.

이번 티저 영상 속에서 3명의 멤버는 3인 3색의 매력을 뽐냈다. 원년 멤버 산하는 능숙한 포즈와 당찬 모습으로 팀의 구심점 역할을 했다. 새 멤버 아인은 입가에 번지는 환한 미소로 향후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며 청순한 미모를 한껏 강조했고, 휘린 또한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25일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 써스포는 산하, 아인, 휘린 멤버 개인별 티저 영상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로 알려져, 컴백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3월 싱글앨범 `흔들어`로 데뷔한 써스포는 매력적인 느낌과 함께 특별한 존재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걸그룹이다. 새 멤버 영입을 통해 `청초돌`로 거듭난 이들은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써스포는 오는 27일 새 싱글 `픽 미 업`을 발매한다.

정수희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