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라도 최초 프리미엄 명품관 LG BEST SHOP 광산본점이 오픈을 준비하며 광산구 시민들과 함께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월곡2동 동사무소와 손잡고 광산구 저소득층 대상으로 설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증정식을 가졌다.
증정식은 LG베스트샵 광산본점 방상선 지점장과 월곡2동 김금애 동장, 30여명의 통장들이 모인 가운데 실시하였다.
LG베스트샵 광산본점은 LG전자가 서울과 부산에 이어 전국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명품관으로 LG전자의 최신제품 진열을 하는 플래그쉽 매장 기능과 고객이 전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 매장으로 구성되어 전라도 및 광주 고객들에게 LG의 최고급 매장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LG BEST SHOP 광산본점은 현재 공사 진행 중이며, 3월 말 오픈 예정이다.
LG베스트샵 광산본점 방상선 지점장은 `LG전자의 대표 매장이 광주에 오픈하여 광주시민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며, 광산본점은 LG의 전라도 대표 매장으로 앞으로 광주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사회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시민들과 좋은 사회를 만들 수 있는 LG전자의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LG베스트샵 광산본점은 이번 광산구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나눔 실천 행사 외에도 3월 중 광산구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에 즐거운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월곡2동 동사무소와 광산구청과 함께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