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SNS의 발전으로 나만 아는 독특한 맛집, 특별한 ‘핫 플레이스’들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데이트장소와 여행지, 분위기 좋은 카페 등 꼭 한 번은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고 추천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많은 SNS사용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맛집’은 젊은 SNS사용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창원 상남동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곳이 있다. 참나무 숯에 초벌한 제주산 생고기를 맛볼 수 있는 ‘화덕애한판’이다. 다양한 먹거리를 한판에 담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각종 모임과 회식 자리로 추천을 받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김선아(34‧여) 씨는 `상남동에 고기집이 많아 고민을 했었는데, 화덕애한판의 고기를 먹어보고는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고기의 육질과 맛의 차이가 이렇게 느껴지는지 몰랐다`고 밝혔다.
화덕애한판 상남점의 인기 메뉴로 2~3인이 34,000원에 제주생오겹살, 생목살, 쇠고기스테이크, 왕새우, 제주한방껍데기 등을 맛볼 수 있는 ‘제주한판스페셜(740g)’을 꼽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불판에는 고기 세트 외에 부추, 버섯, 감자, 콩나물, 김치, 마늘 등이 기본 구이 찬으로 함께 올려져,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서버 직원이 직접 고기를 잘라주는 서비스로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식사가 가능하고 모던하고 감각적인 레드, 그레이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에서 모임을 할 수 있다.
창원 상남동 맛집으로 불리며 최상급의 제주고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덕애한판의 예약은 전화(055-282-1192)로 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