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삼익 등 중고피아노팔기, ‘월드중고피아노’ 매매가격 확인 필수!

<사진제공= 월드중고피아노>
<사진제공= 월드중고피아노>

중고피아노 처리에 대해 고민하는 직장인 A씨의 취미는 피아노 연주였다. 퇴근 후 남는 시간을 쪼개 피아노 학원을 다니면서 피아노를 배웠으며 피아노 한 대를 구입해 집에서도 마음껏 연습하곤 했다.

하지만 A씨가 최근 원룸으로 집을 옮길 예정이라 고민거리가 생겼다. 이사를 갈 집에는 도저히 피아노를 들여놓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피아노의 큰 부피와 무게는 물론, 소음 발생 부분에서도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어쩔 수 없이 A씨는 가지고 있던 중고피아노를 매입-매매 전문 업체에 다시 팔기로 결심, 대신 디지털피아노 구입처를 알아보았다. 디지털피아노는 비교적 무게가 가볍고 자리도 덜 차지하면서, 헤드폰 연결로 소음 발생 걱정 없이 연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사용하던 중고피아노를 어쩔 수 없이 처분해야 한다면, A씨처럼 판매하여 돈을 버는 현명한 방법이 있다. 먼저 전문 업체에 연락하여 감정을 받고, 매매가격과 현 시세를 확인한 후에 판매하여 값을 받을 수 있다. 무거운 중고피아노 운반까지 업체를 통해 한방에 해결할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리하면 새로 살 디지털피아노 구입비에 보탤 수 있게 되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린다.

중고피아노 매입 전문 업체를 찾는다면 여기 월드중고피아노(www.worldpiano.kr)를 찾을 수 있다. 해당 업체는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등 국내브랜드는 물론 야마하피아노, 그랜드피아노 등 해외 브랜드제품에 대해서도 매매와 구입이 가능하다. 해당 업체는 중고피아노 감정에서부터 판매, 운반까지 전 과정을 맡아준다. 이밖에 조율 등 평소 피아노 관리에도 신경 쓰고 싶다면 문의하면 좋다.

월드중고피아노는 서울권(금천구, 도봉구, 성북구 등)과 경기권(안양, 화성, 고양) 위주로 업무가 가능하다. 그러나 이외에도 충청도(홍성, 논산, 부여) 전라도(군산, 익산, 전주) 등 전국 각 지역 물류창고 유지, 어디든 문의와 의뢰가 가능하다.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월드중고피아노’ 에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 등을 문의하고 싶다면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전화(010-5795-9988)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