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귀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겨울철 칼 바람과 미세먼지 그리고 각종 유해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 요즘, 지친 피부를 위해 연꽃을 통째로 담은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라인을 출시했다.
라비오뜨의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라인은 식물성 뮤신이라 불리는 연꽃뿌리를 포함해 꽃, 잎, 씨앗, 배아까지 5가지 부위를 통째로 함유하여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보습을 비롯 미백, 주름, 탄력 등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탈 케어 라인이다. 로터스 라인에 함유된 연꽃뿌리는 달팽이 점액과 같은 천연 `뮤신(mucin)`이 메인성분으로 요즘 같은 매서운 한파로 인해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고 늘어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등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
특히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질감에 촉촉하게 작용하여 끈적임 없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 피부의 수분 유지는 물론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더해준다.
이와 함께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소프너,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에멀전,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아이크림,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에센스까지 5종으로 구성된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라인은 짧은 설 연휴에 긴 귀향길, 제사 음식 준비 등으로 바쁜 명절, 기초 수분케어부터 주름 개선, 미백 등의 기능성을 모두 담아 지친 여성들의 피부를 케어해주는데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설 맞이 기획세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은 라비오뜨 온라인 공식쇼핑몰(www.labiotte.com)을 비롯하여 오픈마켓과 이대점, 코엑스점, 동대문 롯데피트인점,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팀(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