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방송된 MBC ‘아름다운 당신’ 57회에서는 하정연(이슬아 분)이 엄마 이하
연(문희경 분)과 함께 마이크로트레이닝을 하였다. 처음 경험하는 새로운 운동법이었지만, 강도를 조절하고 이내 쉽게 따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자연예인 운동법으로 알려진 ‘마이크로트레이닝’은 작년 12월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는 물론 ‘김성은의 운동법’과 가수 아이비, 배우 유선 등 연예인들이 즐겨 하는 운동법 ‘마이크로트레이닝’, ‘EMS 트레이닝’으로도 이슈가 되었었다.
‘마이크로트레이닝’은 20분 동안 실시하는 전신 근력운동으로 단 20분 만에 6시간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하거나 근력운동에 부담감이 있는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마이크로스튜디오는 ‘마이크로트레이닝’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한 EMS 트레이닝의 선두주자로써, 현재 국내 최대 많은 35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유럽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미하바디텍’의 장비를 사용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마이크로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이미 독일에서는 ‘미하바디텍’을 이용한 2000개 이상의 스튜디오가 운영되며 활성화가 되어 있다.
마이크로스튜디오 관계자는 “드라마나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들도 최근 운동에 관심이 많아지면서부터 자연스럽게 마이크로트레이닝, EMS 트레이닝이 더욱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문의: 마이크로스튜디오 02-723-2025(http://microstudio.co.kr/)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