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파일, 설 맞이 ‘세뱃돈’ 지급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 포인트 충전하면 50% 할인 혜택과 ‘세뱃돈’ 10만 포인트 지급!

사진 - 예스파일 설 맞이 `반값할인 + 세뱃돈 지급` 이벤트
사진 - 예스파일 설 맞이 `반값할인 + 세뱃돈 지급` 이벤트

국내최초 모바일 스트리밍 파일공유 서비스 예스파일(www.yesfile.com)이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반값할인 + 세뱃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스파일 설 맞이 ‘세뱃돈’ 지급 이벤트는 포인트 충전 시 모든 회원에게 50% 반값 할인과 더불어 ‘세뱃돈` 10만 포인트를 지급하여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예스파일은 “보다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와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인 10만개 컨텐츠를 국내 최저가인 단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회원감사 특별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또한, 예스파일은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넷플릭스’나 ‘왓챠플레이’에 대해 “월정액 무제한 스트리밍을 앞세워 이슈가 되고 있지만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이나 영화 ‘내부자들’과 같은 국내 인기 컨텐츠 및 최신작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이른바 ‘구작’ 컨텐츠가 해당 서비스의 중심인 게 사실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예스파일은 국내외 주요 영화/드라마 배급사와의 계약을 통해 최신 인기영화 및 드라마, 예능 등 방송 컨텐츠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선보인 ‘멀티다운로드’ 서비스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실시간 바로보기가 가능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다운로드 전용 앱을 통한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 지원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만큼 앞으로도 웹하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정아름 기자 (j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