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은 신작 모바일 퍼즐액션 게임 ‘건슬링거: 더 패스트건(이하 건슬링거)’ 쿠폰으로 등록하면 2만 원 상당의 특별 제작 한정판 색상 캐릭터를 지급한다.
`건슬링거`는 분해된 총기를 퍼즐처럼 조립하고 완성된 총을 장전해 상대보다 먼저 발사하면 승리하는 모바일 퍼즐액션 게임이다. 고유한 패시브를 가진 일곱 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같은 색의 퍼즐을 맞춰 총기를 완성하면 된다. 여기에 사실감 넘치는 `권총`, `돌격소총`, `샷건` 등 다양한 총기를 조립할 수 있어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총기는 에어소프트 건으로 레저용 페인트 탄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칫 문제가 될 수 있는 폭력성까지 낮췄다.
지난달 28일 출시된 후 한글을 비롯해 영어와 중국어, 일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총 6개국어를 지원하며 글로벌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총기 강화 시스템 추가 및 오류 수정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과 ‘이로아스’, ‘히트’,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