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 바이럴영상 에피소드로 오해 받은 김기열 안소미

티쏘 바이럴영상 에피소드로 오해 받은 김기열 안소미

 

얼마 전 새롭게 선보인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일촉즉발’로 양상국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개그맨 김기열이 어느 카페에서 한 여인과 커플 패딩을 맞춰 입고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여인에 대해 누리 꾼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누리 꾼들은 `올해만 몇 번째야 또 연예인인가???`개그맨과 배우 커플?? 개개커플 ㅋㅋㅋ 개가수 커플 개일반인 커플?? 누구지??`

누리 꾼들은 ‘둘이 정말 사귀는 것이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었지만 이는 얼마 전 진행된 티쏘의 바이럴 영상 촬영 차 미팅 자리였던 것으로 확인되었다.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세요” 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 티쏘의 바이럴 영상에서는 김기열과 안소미가 연인으로 출연하며 서로에게 특별한 선물을 건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비록 영상에서의 컨셉이었지만 김기열과 안소미는 촬영 현장에서도 실제 연인 같이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티쏘에서는 이 영상과 관련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김기열과 안소미가 소망했던 그 시간을 실제로 이뤄주거나, 남, 여 각각 한 분에게 티쏘 시계를 드리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김기열 안소미 영상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http://tissotpage.com/newyear_event/)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박기영 기자 (pk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