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떼랑,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위시포물러’ SM면세점 입점

브랜드 대표 아이템 SM면세점 1층 입점

코떼랑,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위시포물러’ SM면세점 입점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코떼랑(대표 유창선)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위시포물러가 지난달 말 SM면세점에 입점했다.

위시포물러는 기존에 없던 신선하고 독특한 제품군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현재 1000여 곳 이상의 피부과병원에 공급되는 피부과 전용 브랜드이다.



이번 SM면세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상품인 ‘C200 버블필링패드’, ‘C450 버블필링패드’, ‘블랙헤드 앤 블랙마스크 홈스파 키트’, ‘배트아이 마스크’, ‘판다아이 에센스 마스크’ 등을 SM면세점 1층 화장품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200 버블필링패드는 특허받은 발효 필링 솔루션과 필링패드로 구성된 듀얼 필링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각질과 비타민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피부 자극을 완화하기 위해 피부 쿠션용 시트를 적용했으며 매쉬 직조방식의 극세사 패드가 피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블랙헤드 앤 블랙마스크 홈스파 키트는 코와 턱의 블랙헤어, 피지 제거와 피부 진정, 완화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독특한 고양이 코 모양의 시트(디자인출원 30-2015-0005850)와 포어 타이트닝 세럼, 블랙스틱으로 구성된 키트 타입의 제품이다.

한편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인 위시포물러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wishformula.co.kr)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