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인기 MMORPG '뮤오리진' 스페셜 쿠폰 추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인기 MMORPG '뮤오리진' 스페셜 쿠폰 추가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 쿠폰으로 등록하면 귀속 다이아 1천 개, 펫 소환권 1개 등으로 구성된 3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뮤오리진’은 2000년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PC게임 `뮤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이다. ‘뮤온라인’의 `로랜시아 마을`을 비롯한 인기 사냥터 `악마의 광장`과 `블러드 캐슬` 등 주요 지역을 그대로 담았으며, 세계관까지 계승해 유저들에게 친숙함을 더했다. 여기에 한층 화려해진 그래픽과 최적화된 게임 시스템으로 모바일 MMORPG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8대8 서버 대항전 배틀코어와 대규모 실시간 공성전, 무한의 탑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2015년 4월 정식 출시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iOS 앱스토어 모두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고, 같은 해 9월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간 바 있다. 지난달 28일엔 1대1 PvP(유저간 대결)의 최강자를 가리는 ‘아레나’ 시스템을 비롯해 ‘마법의 책’을 이용해 캐릭터의 옵션을 성장시킬 수 있는 ‘뮤렌의 책’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모비’에는 이 밖에도 ‘소울앤스톤’, ’슈퍼스타테니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과 ‘뮤오리진’, ‘히트’,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