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이서진, 김광규와 재회 "노안 친구 역할 맡는다...케미 기대'

결혼계약 이서진
 출처:/방송캡쳐
결혼계약 이서진 출처:/방송캡쳐

결혼계약 이서진

`결혼계약` 이서진이 김광규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다.

`결혼계약`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김광규가 `결혼계약`에 출연한다"면서 "주인공 이서진의 노안 친구 박호준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서진과 김광규는 실제 단짝으로 tvN `삼시세끼` 등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관계자는 "이서진이 캐스팅에 관여한 건 아니다"며 "두 사람의 `케미`가 남달라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김광규는 이서진(한지훈 역)의 노안친구 박호준 역을 맡았다. 소심한 성격 탓에 번번이 구박 당하지만, 지훈의 레스토랑에서 함께 일하며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원군이자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친구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서진은 안하무인에 냉정하고 오만하기 짝이 없는 ‘금수저 도련님’ 한지훈을 연기한다. 그는 놀기 좋아하는 철부지 부잣집 아들이었지만, 일중독에 명민한 사업 감각을 지닌 승부사로 변신하는 인물이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 한지훈과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 강혜수(유이 분)가 극적으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드라마이다. 이서진을 비롯해 유이, 김광규, 김용건이 출연하며 3월 5일 토요일 첫 방송된다.

김현이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