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만 유동인구에 부천역 초역세권 대로변 상가
- 높은 층고에 주차장도 넉넉해 투자자, 입점자 모두에게 폭발적 인기!
자산관리 전문가 5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2016년에 가장 잘 될 것 같은 수익형부동산으로 꼽힌 것은 상가였다. 상가는 무엇보다 입지가 가장 중요하다. 그런 점에서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는 안정적 고수익 창출이 가능한 몇 안되는 상가라 할 수 있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45-6번지에 위치한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단지 내 상가는 지상1~2층 11개 점포로 구성된 주상복합상가로 왕복4차로인 부일로 대로변에 접해 있어 유동인구의 접근이 용이하다.
하루 20만 명이 이용하는 부천역 만남의 광장과는 도보 3분 거리(직선거리 230m)의 초역세권 상가로 집중도 높은 부천역 상권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상가 바로 옆에는 소신여객 정류장이 위치하며 상가 인근으로 12개 버스노선이 정차하여 유동인구가 늘 넘치는 곳이다.
부천역 상권은 유동인구가 몰려드는 중심 거점형 상권으로 구매력 높은 중장년층 및 직장인 수요층이 많아 안정적 고객확보가 용이하다.
사업지와 인접한 곳에는 부천역사쇼핑몰이 자리 잡고 있는데 이곳에는 종합쇼핑몰을 포함해서 이마트, 교보문고, 웨딩홀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이 있어 사람들이 끊임없이 모여들며, 부천역 전면의 만남의 광장은 자연친화적인 마루광장으로 리뉴얼화 되어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에도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상가 주변은 구매력 높은 30대 유입 비율이 높은 곳이며 부천의 대표적인 먹자골목으로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권이다.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는 부천역 황금상권 대로변에 위치하여 시인성 및 접근성이 좋은 길목상가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교통여건이 아주 탁월한 입지로 지하철 1, 7호선 이용이 편리하며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로든 진출입이 용이하다. 부천로데오, 부천역사쇼핑몰, 부천대학 등이 인접하여 늘 사람들로 북적대는 황금상권에 자리잡고 있어 투자가치가 그 어느 상가보다 높다.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는 1층 4.8m, 2층 5.1m의 높은 층고로 설계되어 복층형 상가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총 16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상권 내의 열악한 주차환경을 감안 시 편의성이 매우 높아 다양한 업종들의 입점이 가능하다.
푸르지오시티 상가는 오피스텔 및 도시형주택 282가구의 독점 수요층을 구축하고 있다. 즉시 입점이 가능하고 환금성이 높으며, 상권 내 1억원 안팍으로 형성되어 있는 권리금을 감안하면 신축상가이면서 별도의 권리금이 없으므로 입점자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계약금은 10%이며, 이미 준공 완료되어 잔금즉시 수익이 발생 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유영상 분양닷컴 소장은 `유동인구와 더블어 282가구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거주민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창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지 내 상가가 11개만 공급되고 즉시입점이 가능한 만큼 환금성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32-566-6933
정아름 기자 (j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