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인수 가능한 LPG 장기렌터카 상품 ‘MY LPG5’ 출시

AJ렌터카(사장 윤규선)는 완전정비 서비스가 포함된 월 30만원대 LPG 장기렌터카 상품 ‘MY LPG5’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AJ렌터카, 인수 가능한 LPG 장기렌터카 상품 ‘MY LPG5’ 출시
AJ렌터카, 인수 가능한 LPG 장기렌터카 상품 ‘MY LPG5’ 출시

‘MY LPG5’는 업계 최저 수준 저렴한 대여료 및 길어진 계약 기간 동안 완전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회사인 ‘AJ카리안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는 차량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가의 정기적 차량관리를 통해 5년 뒤 최적의 상태로 고객에 인수될 수 있도록 했다. 계약종료 후 인수하는 모든 고객에 차량 광택 서비스도 제공한다.

‘MY LPG5’는 5년(60개월) 계약상품으로 아반떼, 소나타, 그랜저 등 액화석유가스(LPG)로 출시되는 모든 차종 선택이 가능하다. 완전정비서비스, 보험료 등이 모두 포함된 월 대여료는 아반떼 35만원, 소나타 39만원 대(보증금 40%기준)다. 대여료는 차종과 옵션, 계약 종료 후 돌려받을 수 있는 보증금 비중에 따라 고객마다 차이가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J렌터카 고객센터(1544-1600) 또는 장기렌터카 홈페이지(www.ajrentacar-lt.co.kr)에서 상담 가능하다.

이종민 AJ렌터카 영업기획팀장은 “고객이 타던 LPG 차량을 5년 후 내 차로 인수하는 만큼 완전정비서비스를 포함, 전문가 관리를 통해 추후 인수 시점에 신차 같은 LPG차를 소유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류종은 자동차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