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비만치료제 슬라인정이 리뉴얼 되어 출시되었다.
슬라인정은 18종류의 생약에서 추출한 한방 엑기스로 만들어진 내장비만형 비만치료제다. 향이 부드러우며 열에 의한 성분변형을 막기 위해 특수 제법으로 만들어졌으며, 엑기스를 건조한 정제로 체내에 신속하게 퍼져 흡수속도 또한 빠르다.
이번에 패키지 리뉴얼된 슬라인정은 기존의 360정*2ea(720정)의 구성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360정 구성으로 출시되었으며, 편리한 복용을 도와주는 휴대용 알약케이스를 1:1로 동봉했다.
슬라인정의 주성분은 한방제제인 방풍통성산이다. 동의보감에도 수록된 방풍통성산은 마황을 비롯해 천궁, 방풍, 당귀, 작약, 박하엽, 연교, 망초, 대황, 석고, 길경, 황금, 백출, 형개, 생강, 활석, 산치자, 감초 등 18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비만 치료 외에도 고혈압의 동반증상(두근거림, 어깨결림, 홍조), 부기, 변비 등에 효능 효과가 있다.
특히 방풍통성산의 주성분인 마황의 에페드린이 몸에서 에너지를 소모를 통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동시에 교감신경을 자극해 자연스럽게 식욕이 억제되는 효과를 갖는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비만은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경우 해당되지만 최근에는 체중은 적지만 체내에 지방조직이 과다한 마른비만 등이 늘어나고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슬라인정은 특히 복부(내장) 지방 감소에 효과가 탁월해 잦은 회식과 야식으로인한 생활형 D라인을 갖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권한다”며 “슬라인정 섭취와 함께 영양소를 갖춘 건강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할 경우 복부 내장 지방 감소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내장비만에 효과적인 비만치료제 슬라인정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