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가 주최하는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6(DMS 2016)’을 후원합니다. 이달 24일 서울 종로구 나인트리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DMS 2016은 전략, 채널, 콘텐츠, 기술 등 디지털 마케팅 각 분야에 걸쳐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입니다.
종일 행사로 열리는 DMS 2016에서는 오전 세션에 임춘성 교수(연세대)가 기조강연자로 나서 ‘디지털 플랫폼의 르네상스, 매개로 부를 창출하라’는 주제로 강연합니다. 이어 제임스 샘슨(James Sampson) 데이터주(Dataxu) 아시아태평양 사장이 ‘인공지능과 머신러능이 불러오는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강연이 이어집니다.
오후에는 전략·미디어·콘텐츠(유통)·데이터와 기술(측정) 등을 트랙1과 2로 나눠 트랙1에서는 권순우 기아자동차 그룹장, 임소영 화이자제약 이사, 박범순 SAP 상무, 이수진 이노션 국장 등이 연사로 나섭니다. 트랙2에는 유재석 모비인사이드 팀장, 구교석 와이더플래닛 대표, 이진형 LG CNS 총괄 등이 발표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igitalmarketingkorea.com)를 참조 바랍니다. 관심 있는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합니다.
▲제목: 디지털마케팅 서밋 2016
▲주최: 디지털마케팅코리아
▲주관: 전자신문, 온오프믹스
▲일시: 2월24일 오전 9시~오후 6시
▲장소: 나인트리컨벤션 그랜드볼룸
▲문의: lillychun7@digitalmarketingkorea.com, (02)6336-6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