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소길댁 이효리와 과거 결혼설...이적 "난 이결혼 반댈세"

김동률 이효리
 출처:/방송캡쳐
김동률 이효리 출처:/방송캡쳐

김동률 이효리

김동률 이효리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결혼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효리와 김동률은 과거 자신들의 결혼설에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해명했다.

이효리는 트위터를 통해 김동률에게 "오빠 우리 결혼한대"라고 눙쳤고 김동률은 "ㅎㅎㅎㅎㅎㅎ 언제?"라며 맞받아쳤다. 이효리가 "오빠 잘 한 번 생각해봐 나 어때?"라며 최근 공개한 소주병 광고 사진에 휴지를 씌운 일명 `면사포` 사진을 첨부하자 김동률은 "사진이 곱구나"라며 화답했다. 정색하며 반박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근거 없는 소문이라는 걸 보여준 셈이다.

두 사람과 절친하게 지내는 이적은 역시 트위터를 통해 "이 결혼 반댈세. 이 루머 (김)동률이가 냈다는 얘기도 있고"라며 웃어넘겼다. 김동률의 같은 소속사 후배인 존박이 "축하드려요 형ㅋㅋㅋㅋ"이라고 트위터에 적자 김동률은 "축가는 네가?ㅋㅋ"라고 여유있게 넘겼다.

한편, 김동률은 지난 19일 SNS를 통해 “고기 반찬이 없어도 언제나 꿀맛인 소길댁의 식탁, 그리고 나날이 요리 솜씨가 늘어만 가는 폴군의 옥돔지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된장찌개, 김치, 채소 등 많은 반찬들과 잡곡밥이 올려진 정갈한 상차림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김현이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