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 에스테틱 & 스파 업계 미래를 조명해온 뉴로마케팅 포럼(주관 박정현, 권장우, 박영은, 이미나)이 올해는 놀라운 에너지의 세계를 대주제로 오는 3월 2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성모병원 의생명산업연구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테라피의 세계는 신비한 에너지의 세계로 규정할 수 있을 정도로 에너지의 파동이 중요한 분야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그 동안 알고는 있지만 정확하게 설명할 수 없었던 양자 역학, 퀀텀테라피, 보완대체의학 등을 망라하는 다양한 에너지 테라피를 과학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3월 23일 뉴로마케팅 포럼은 특별히 보완대체의학을 보급하고 연구하는 서울성모병원가정의학과 최환석 교수, 얼마 전 SBS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기적의 신경치료를 보여준 기능의학 전문 서울성모신경외과 최세환 원장, 국내 최초 재료공학 생명공학박사 김종훈 교수, 한의사이자 `사람을 살리는 음식 사람을 죽이는 음식`의 저자 최철한 원장 등 학문적으로도 임상적으로도 그 업적이 뛰어난 명사들이 초청된다.
이번 포럼에서는 양자역학과 에너지를 과학적으로 풀어줌으로써 뷰티테라피스트를 비롯해 통합의학에 참여하는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자부심을 선사함은 물론 테라피의 밝은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기부천사 가수 션의 초청강연으로 참석자들에게 선하고 강력한 에너지를 듬뿍 안겨줄 계획이다.
이번 포럼 참가비는 7만원이다. 사전예약 문의는 조연희 팀장(070 8895-1273, 02-581-1275)으로 하면 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