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파워 브랜드] 한방화장품 부문 ‘수려한 진생 에센스’

LG생활건강 독자 인삼발효 기술력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2016 파워 브랜드] 한방화장품 부문 ‘수려한 진생 에센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2016년 파워 브랜드(2016 Power Brand) 한방 화장품 부문에 수려한의 ‘진생 에센스’가 선정됐다.

2016년 파워 브랜드(2016 Power Brand)는 코스인코리아닷컴이 부문별로 올 한해 영향력을 미치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브랜드를 선정한 것이다.



LG생활건강의 수려한은 수많은 화장품들이 새로운 원료를 이야기하고 먼 곳에서 희귀한 자연을 찾아 아름다움의 해법을 제시할 때 오랫동안 전해 내려온 빼어난 아름다움, 수려함의 전설에서 그 답을 구하는 한방 화장품이다.

전통 한방에서 빼어난 아름다움의 전설을 찾은 수려한은 시간을 견딘 뿌리 깊은 자연 원료와 전통의 지혜를 재해석한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아 냈다.

수려한이 품은 귀한 원료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것이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품질을 자랑하는 고려인삼이다. 그리고 이러한 고려인삼을 가장 효과적으로 담은 제품이 수려한의 대표 제품 ‘진생 에센스’이다.

‘진생 에센스’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지역 지리산의 귀한 기운을 머금고 순수 자연이 키워 깊고 진한 유효성분이 가득한 자연삼의 깊은 영양을 그대로 담아 지친 피부에 탄탄하게 차오르는 힘을 불어 넣어 준다. 소량만으로도 매일 아침, 매끈하고 윤기있는 동안 피부를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란 순수한 국내산 원료와 5~10배 높은 가격과 귀한 가치를 지닌 자연삼을 원료로 해 일반 인삼에 비해 진세노사이드의 많은 종류와 높은 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LG생활건강만의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을 통해 확인된 인삼과 가장 친화적인 공생 미생물 ‘마이크로 박테리움’을 이용해 탄생했다. 33종의 진세노사이드가 고함량된 제품으로 인삼, 물 이외의 어떤 추가 성분 없이 인삼의 본연 성질을 최대한 담아내기 위해 최적화된 발효 공정을 거쳐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인삼 발효 기술로 완성됐다.

[2016 파워 브랜드] 한방화장품 부문 ‘수려한 진생 에센스’

수려한 관계자는 “‘진생 에센스’는 자연삼에서 귀하게 얻은 수려한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탄생한 뿌리깊은 인삼의 힘, 진세노사이드33™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온전히 전달해 본연의 피부 힘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라며 “수려한의 대표 아이템인 동시에 하절기에도 끈적임 없는 포스트잇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LG생활건강은 올 해 중국인 VIP 고객들을 타겟으로 국내 시판 한방 화장품 시장에서 10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수려한’을 통해 중국 시장의 대표적인 2030 세대를 위한 한방 화장품으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수려한 진생에센스’를 주력으로 내세워 차별화된 한방 화장품을 찾는 중국의 젊은 층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