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삼성의 혁신적인 기술로 제작된 대화면 안드로이드 태블릿PC ‘갤럭시 탭A 9.7 SM-T550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A 9.7 SM-T550’은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하는 삼성전자가 선보인 태블릿 PC로, 타사 동급 제품 대비 최상의 인터페이스와 뛰어난 성능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또한 7.5mm의 슬림한 디자인과 450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으며,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TFT LCD를 장착해 1024x768의 넓고 생생한 화면을 구현한다.
1.2GHz로 동작하는 최신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갤럭시 탭A 9.7 SM-T550’은 기존 듀얼코어 대비 최대 50% 이상 향상된 속도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웹서핑, 게임, 동영상, 문서작업 등 모든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후면에 듀얼 카메라를 장착해 고화질 사진 및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 영상 통화도 가능하며, GPS와 와이파이, 블루투스를 이용해 내비게이션 및 전자책, 인강 등 학습용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갤럭시 탭A 9.7 SM-T550’은 삼성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가성비 높은 태블릿PC로,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 또한 높은 제품”이라며 “PC, 스마트폰과 자유롭게 연동될 뿐 아니라 퀵 커넥트 기능을 통해 사진이나 영상을 TV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가정은 물론 교육용이나 업무 활용에 추천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