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에게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추가된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이하 세계정복2)` 쿠폰으로 등록하면 세계석 300개와 1만 골드로 구성된 1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세계정복2`는 세계정복이라는 목표를 두고 `이순신`과 `나폴레옹`, `잔 다르크` 등의 역사 속 영웅들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작인 ‘세계정복 for Kakao’에서 호평 받았던 무력형 타입 ‘이순신’, 지원형 ‘클레오파트라’, 방어형 ‘아서 팬드래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총 160개의 방대한 시나리오가 그대로 구현됐다. 또, 모든 정복 전투에서 아군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전략 요소가 강화됐다. 핵심 전투 시스템인 ‘실시간 택틱스 PvP(유저간 대결)’와 200개 지역의 치열한 정복 전쟁 등 콘텐츠도 구현됐다.
2016년 4월 정식 서비스 예정이며, 지난해 12월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진행됐다. 정식 출시 후,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과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됐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