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영웅의군단' 야구 코스튬 인증 이벤트

[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넥슨의 모바일 RPG(롤플레잉 게임) `영웅의군단`이 지난주 2016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응원단장 ‘우리엘’과 4번 타자 최고사령관 ‘리데란’, 리포터 ‘사라 팬드래건’, 치어리더 ‘블랙펄’ 등 4종의 신규 영웅 코스튬을 출시했다. 이에 유저 커뮤니티 ‘영웅의군단 헝그리앱’은 유저들이 신규 콘텐츠를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헝앱 영군, 4월 코스튬을 만나다!`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야구 코스튬을 착용한 영웅이 보이는 화면을 캡쳐해 `영웅의군단 헝그리앱`에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가 지급된다.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군단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영웅의군단' 야구 코스튬 인증 이벤트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밥알 포인트로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넥슨 캐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