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카오스온라인`의 콜라보레이션과 신규 모드 `형상의 유적지`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창공의 수호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 `카오스온라인`은 화려한 일러스트의 영웅 카드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던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오스온라인`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8명의 영웅을 엄선해 불사와 신성으로 나뉘어진 `카오스온라인`의 특색에 맞춰 추가됐다. 또한 이번 콜라보 기념으로 게임 플레이를 하는 모든 유저에게 인기 영웅 카드 메두사와 챈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정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형상의 유적지` 모드도 추가됐다. `형상의 유적지`에서 얻은 형상의 조각을 모아 카드로 교체하면 `유적지 한정 카드`를 얻어 보다 높은 전투력의 덱을 구성할 수 있어 새로운 핵심 콘텐츠로 기대되는 신규 모드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되는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후 인기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