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아이폰 SE용 강화유리필름 ‘픽스 울트라 글래스 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앱스토리몰은 최근 애플의 아이폰 신모델 출시를 맞아 ‘픽스 울트라 글래스 필름’ 아이폰 SE 모델의 판매를 실시한다. 기존 아이폰5와 5S, 5C 기종 사용자도 이용 가능한 아이폰 SE용 ‘픽스 울트라 글래스 필름’은 국내 강화유리 가공 기술로 제작된 0.21mm 두께의 리얼 글래스 필름으로, 스마트폰 화면 위에 투명한 유리를 올려놓은 듯한 높은 투과율과 최고의 선명도를 제공한다.
9H의 다이아몬드급 경도를 갖춘 ‘픽스 울트라 글래스 필름’은 충격을 흡수해 액정의 파손과 스크래치 발생을 방지하며, 기름과 지문 등의 외부 오염을 차단하는 올레포빅 코팅 기술로 언제나 새것 같은 쾌적한 사용감과 깨끗한 화면을 선사한다. 또한 액정 터치 시 부드러운 터치감과 신속한 반응성을 느낄 수 있으며, 화면 왜곡과 레인보우 현상을 최소화해 눈의 피로감을 낮추고 시력 저하를 예방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울트라 글래스 필름’ 기존 사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아이폰SE 전용 액정보호필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보호필름 부착 시 누구나 어려움 없이 쉽게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SE뿐만 아니라 갤럭시S7와 S7엣지, 아이폰6S, 갤럭시노트5 등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울트라 글래스 필름’ 아이폰SE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