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의 손에서 새로운 캐릭터가 탄생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가 상금 및 상품 포함 1500만원 규모의 신규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오는 6월 1일부터 20일까지 ‘드래곤라자’ 세계관에 맞는 컨셉의 새로운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려 레인보우닷(http://rainbowdot.net/)에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공모전은 기업 내부 심사와 유저 투표가 함께 반영돼 공정성을 더할 계획이다. 티저 페이지는 오는 20일 오픈하며, 공모전이 시작되면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이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오픈 알림 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이재원 게임사업본부장은 “유저의 손으로 직접 만드는 신규 캐릭터를 등장시켜 유저와 호흡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공모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드래곤라자’의 유저라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공모전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래곤라자’의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