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라이트: 빛의 원정대(이하 라이트)’의 캐릭터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추후 공개되는 본편에 앞서 30초 버전으로 제작된 캐릭터 티저 영상으로, 얼굴을 가린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이 일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이 거대한 모험을 앞둔 빛의 원정대의 모습을 360도로 회전하며 입체적이고 웅장하게 담아내는 것은 물론, 각 캐릭터의 특징을 부분적으로 강조하는 연출을 통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는 “당신의 빛으로 RPG를 구원하라”라는 강렬한 카피를 전면에 내세워 새로운 RPG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라이트’는 이번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26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 본격적인 론칭를 예고하면서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라이트’는 현재 상반기 중 국내 및 전세계 국가 출시를 목표로 최종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이트’는 다섯 가지 직업의 100여 종이 넘는 영웅과 영웅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15종의 다양한 룬 시스템 등이 특징인, 전략적 재미가 강조된 실시간 전투RPG다. 영웅과 룬 조합 및 최적의 진형 구성을 통한 전략적 전투는 물론, 원정대, 레이드, 결투장, 던전, 길드 등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모험도 경험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