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2주년 기념 최대 80% 할인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은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2주년을 맞이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2주년 인포그래픽 (제공=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2주년 인포그래픽 (제공=롯데렌탈)

롯데렌터카는 오는 6월 말까지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차량을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80%까지 대여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픽업 일자를 기준으로, 24시간 이상 차량대여 시 온라인 예약 및 현장에서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단, 현충일 연휴기간(6월 2일부터 5일까지)은 프로모션 일정에서 제외된다.

제주 오토하우스는 2015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제주렌터카 부문 1위로 3년 연속 선정됐다. 최첨단 프로세스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 렌터카 하우스다. 업계 최초로 렌터카 대여·반납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 한 `빠른 서비스`, 예약 확인부터 차량 인수까지 고객이 직접 진행할 수 있는 `무인대여기(Self-Check-in)`, 최첨단 `주차 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또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과 렌터카를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LOTTE Smart Pick)서비스`와 제주공항과 제주 오토하우스를 운행하는 `타요` 셔틀버스 도입에 이어 국내 최초 `타요`, `뽀로로` 캐릭터렌터카 운영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전기차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제주 오토하우스에 아이오닉 일렉트릭 1호부터 20호 차량(민간보급 제외)을 6월 중 업계 최초로 도입해 `탄소 없는 섬(Carbon Free Island) 제주도` 만들기에 적극 동참한다.

류종은 자동차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