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첫 신토익 결과 당일 바로 채점"

해커스토익 "첫 신토익 결과 당일 바로 채점"

해커스토익이 29일 신토익 응시자를 대상으로 시험 직후 정답 확인과 채점, 성적 분석을 돕는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토익 응시생의 데이터와 업계 전문가가 분석한 신뢰성 높은 정답을 모아 제공하는 신규 채점ㆍ점수 분석 서비스다. 20일 이상 소요되는 성적 발표일 전 자신의 토익점수대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어 수험생의 기대가 높다는 평이다.



29일 시험 직후, ‘abcd’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해 자신의 토익점수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더욱이
29일 신토익 시험 직후, 당일 시험 ‘abcd’ 정답을 빠르게 확인하고 채점해 자신의 토익점수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최대/최저 예상총점 및 LC/RC 점수 ▲파트별 평균 대비 자신의 오답 개수 비교표 ▲전문가가 추천하는 약점파트 보완방법 등이 상세히 기재된 개별 성적표까지 받아볼 수 있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 다음 토익시험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커스토익은 ‘실시간 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당일 시험에 대한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총평 강의는 스타강사진이 직접 29일 신토익 시험을 분석하고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한다.

시험 종료 후에는 음성/텍스트/영상 총평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신토익 바로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 및 이벤트 관련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 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자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선착순 100명)’을, 전체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그랜드 요구르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서비스가 어떤 내용일지 예상 댓글을 남겼다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을 증정한다. 신토익 시험 당일 바로채첨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1인 1닭 이벤트’와 ‘총 500만 원 규모의 장학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