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새로운 ‘한교 종합반’ 론칭… 수강료 최대 30%할인행사

KG패스원, 새로운 ‘한교 종합반’ 론칭… 수강료 최대 30%할인행사

공무원 전문학원 KG패스원은 2017년 공무원 시험에 대비해 새로운 ‘한교 종합반’을 론칭했다.
한교는 ‘높을 한(翰) 가르칠 교(敎)’로 합격을 만드는 높은 가르침이라는 뜻이다.


법원직 합격시스템을 도입한 새로운 관리형 종합반인 한교 종합반은 ‘프리미엄 한교원장반’, ‘한교 901H, 한교 901K’ 등 총 6개 종합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한교원장반’은 하루 15시간, 1일 4회독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이성규 원장이 직접 관리한다. 매일 아침 조례의 시작으로 오전∙오후학습, 복습∙일일 테스트, 개인∙그룹별 학습 케어와 종례까지 구성되어 있다. 또 15시간 동안 학습 집중력이 유지시키기 위해 중간중간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한교 901H, 한교 901K’ 는 9급 공무원 합격을 위한 기본이론 2개월 완성 종합반이다. 주당 과목별 8시간 학습, 일간∙주간∙월간 3단계 학습 관리와 출결관리를 통해 자기 주도형으로 공부할 수 있다.

세무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 ‘한교 허홍석 세무단독반’도 개설된다. 기본이론 2개월 완성반이며 입문과정부터 최종합격까지 세무직 교수진들이 직접 밀착 관리한다. 또 수준별 그룹스터디를 편성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 할수 있다.

또 ‘한교 701A’반은 7급 공무원 시험 대비 전 과목 기본 이론 2개월 완성을 목표로 구성된 단독반이다. 주간∙월간 테스트르 통해 학습한 내용을 빠르게 정리하고, 부족한 영역을 보완하며 효율적은 학습이 되도록 지원한다. 철저한 출결, 성적관리를 통해서 단계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 스케줄을 제시한다.

‘한교 강남’은 KG패스원 강남캠퍼스에서 단독으로 개강하는 종합반이다. 9급 공무원합격을 목표로 두며, 과목별 주 8시간 단과 종합반과 교수님별 밀착관리 스터디가 큰 특징이다.

KG패스원은 한교 종합반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 주제별 설명회를 통해 직급, 직렬에 따른 맞춤 설명회를 진행한다. 또 6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는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미니설명회인 수요다과회가 열린다. 실제 공무원 합격생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듣고, 공무원 시험에 관하여 자유롭게 질의응답 할 수 있다.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험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담은 한교 시크릿 박스가 제공되며, 당일 접수 시에는 수강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주제별 설명회는 참석자 전원에게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노트북도 지원한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