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S`와 젠하이저 최신 프리미엄 헤드폰 `HD 800S`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코원 `PLENUE S`는 최고급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용 DAC(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 PCM1792A를 탑재하고있다. 3Vrms 출력 고성능 앰프와 초정밀 Dual TCXO클럭을 사용해 44.1kHz, 48kHz 계열 소리를 원음그대로 재생해주는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다.
젠하이저의 `HD 800S`는 `HD 800` 후속작으로 다이내믹 헤드폰 중 가장 큰 56mm 구경 트랜스듀서 시스템과 음파가 비스듬하게 귀에 전달되도록 특수 설계된 이어컵을 갖춘 최고급 헤드폰이다. 흡수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베데마르크에 위치한 독일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코원과 젠하이저는 지난 4월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해 `PLENUE S`와 `HD 800S`를 함께 청음할 수 있는 공동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이번 결합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두 제품을 결합상품 형태로 구입하면 2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박남규 코원 대표는 “두 기기 조합은 음질에 관한 한 최상의 결합 제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콜라보 상품을 꾸준히 선보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원음의 감동을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결합상품 가격은 359만원이며, 9일부터 코원 홈페이지 내 `코원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PLENUE S`와 연결할 수 있는 `HD 800S`용 3.5mm 4극 순은 밸런스 케이블과 젠하이저 정품 변환잭, `PLENUE S` 용 액정보호필름을 증정한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