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자전거의 계절 맞춰 ‘자전거 기획전’ 진행

쿠팡, 자전거의 계절 맞춰 ‘자전거 기획전’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본격적인 여름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자전거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하이브리드, 로드, MTB, 미니벨로 등 도심부터 산길까지 달릴 수 있는 자전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보호장비, 라이트, 안전장치 등을 포함한 총 130여 종의 자전거 및 관련 상품을 갖춰 자전거 활동에 필요한 상품을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이 가능하다.

대표 인기제품인 ‘삼천리자전거 폴시아BR7 하이브리드’는 하이텐강 스틸 하이브리드 프레임으로 가볍고 튼튼하다. 또 시마노 7단 변속 시스템으로 간단한 변속과 빠른 스피드를 자랑한다. 특히 60mm 두께의 컬러하이림 포인트와 독특한 불혼 디자인 핸들바로 세련된 맵시를 갖췄다. 쿠팡에서 23만1,000원의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맥스 로드자전거 무사이’는 선런 21단 변속기가 도로와 경사에 특화되어 도심 속 출퇴근, 등하교 시 적합하다. 특히 듀얼 캘리퍼 브레이크 탑재로 급제동을 피하고 속도를 서서히 줄여줘 빠른 속도로 달리는 중에도 안전성을 높였다. 쿠팡에서 17만9,0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거친 산악 환경에 특화된 MTB ‘다이아몬드백 ROCK-300 알투스 27단’은 39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접이식으로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알톤 코렉스 20인치 미니벨로’는 10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캔버라 뉴라이딩 반장갑’은 1만4,250원, ‘삼천리 5구 라이트’가 7,900원, ‘알톤 자전거 자물쇠 5번호키’는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김홍직 실장은 “자전거가 대중적인 야외 활동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자전거와 관련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기획전이 여름철 건강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