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폼텍㈜의 디자인 문구 브랜드 ‘웍스’에서 아이폰 유저를 위한 ‘심플핏 폰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웍스의 첫 번째 폰케이스 제품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둘 다 놓칠 수 없는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제품이다.
스크래치에 강한 고급 재질을 사용한 slim wallet 타입의 ‘심플핏 폰케이스’는 외관에 불필요한 스티치(박음질)를 없애는 섬세한 공정이 적용되었고 아이폰을 탈부착하는 사출물에 SF Coating 후 특수 처리를 하여 Matt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웜그레이, 그레이, 옐로우, 민트, 카뎃블루, 레드, 딥핑크, 퍼플, 브라운, 블랙으로 이루어진 총 11종의 다양하고 유니크한 색상의 ‘심플핏 폰케이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특히 주목을 끌고 있다.
웍스 관계자는 가죽의 두께와 접착 방식을 연구하여 가장 이상적이고 적합한 Fit을 완성해 기존 다이어리형 케이스의 불편한 점들을 대부분 개선했다고 밝힌바 있으며 실제로 다이어리형 케이스의 단점인 덮개 이탈 현상도 상당부분 개선이 되었다.
웍스의 디테일한 디자인 감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심플핏 폰케이스’의 출시를 계기로 웍스는 더욱 다양한 스마트폰 관련 아이템을 출시할 계획이다.
‘심플핏 폰케이스’는 아이폰6/6s, 아이폰6/6s Plus 전용으로 출시되었으며 한국폼텍㈜ 공식 쇼핑몰 폼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