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작명소 태극작명원, 국회 코리아파워리더대상서 퓨처스 컨설팅 대상 수상

대전작명소 태극작명원, 국회 코리아파워리더대상서 퓨처스 컨설팅 대상 수상

대전에 위치한 태극작명원(송민 원장, 태극도령)은 국회 코리아파워리더대상에서 성명학, 명리학 부문 퓨쳐스 컨설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리아파워리더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위원과 교수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와 전문 연합 기자단에 의해 정치, 경제, 사회, 학술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지닌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해 수상하는 상이다.



퓨처스 컨설팅 부분 대상은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 평가해 업체를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태극작명소 송민 원장은 “건강하고 복 있는 이름을 통해 누군가에게 더 큰 복을 받을 수 있게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낀다”며 “모든 일은 정성이기에 이름을 맡겨주시는 전국에 계신 모든 분들에게 앞으로도 변함없이 진실 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작명소 송민 원장은 작명을 할 때 사주팔자가 차지하는 비중이 큰 만큼 정확한 사주를 분석하고 있다. 송민 원장은 명리학 기반의 정통성명학을 구현하는 역술인으로 사주, 작명, 택일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태극작명원은 대전보문산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가능하다.

박기태 기자 (pk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