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 시험 ‘정답확인ㆍ해설강의’ 무료 제공

해커스, 공무원 시험 ‘정답확인ㆍ해설강의’ 무료 제공

6월 25일(토) 서울시 7•9급 공무원시험이 치러진다.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수험생들이 시험 종료 후 수험생들이 빠르게 정답과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6.25 7/9급 서울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6.25 7/9급 서울시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공시생이라면 누구나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 빠르게 가답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채점서비스를 통해 과목별 답안을 입력하면 시험점수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유저들의 점수를 기반으로 실시간 합격컷을 제공해 자신의 합격 여부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시험 당일에는 해커스 공무원 영역별 전문 강사진의 지방직 9급 시험 무료 해설강의가 제공된다. 상세한 해설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은 오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음 시험준비에도 참고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7/9급 서울시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 중 수험표를 인증하면 치킨을 무료로 증정하고, 풀서비스 사전 예약 시에는 ‘그랜드 요구르트(선착순 500명)’를 증정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합격을 위해 노력해온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은 물론 합격여부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