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I.O.I 멤버 최유정이 아스트로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아스트로의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타이틀 곡 ‘숨가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최유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유정은 “맨날 연습실에서만 보다 데뷔 하는 모습도 보고, 이번에는 뮤직비디오까지 같이 참여하게 돼서 신기하고, 재밌게 촬영했다”며 뮤직비디오 촬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촬영을 너무 재밌게 했다. 바다도 가고, 캠핑장도 가서 MT가는 기분으로 갔다”며 “기대했던 것 만큼 시원하고, 유쾌하게 나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유정은 “2집 미니앨범 ‘숨가빠’ 발매를 축하하고, 그동안 가까이에서 열심히 하는 지 지켜봤기 떄문에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며 “앞으로 멋진 모습으로 활동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며 응원했다.
타이틀 곡 ‘숨가빠’는 데뷔곡 ‘숨바꼭질’에 이은 숨 시리즈 2탄으로 청량감 있는 기타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이상적인 여름 댄스곡이다. 타이틀 곡 외 연인과의 불꽃놀이에 대한 환상을 표현한 ‘불꽃놀이’, 소년들의 성장기를 담은 팝 발라드 곡 ‘성장통’, 기타리프가 인상적인 댄스곡 ‘북극성’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아스트로의 새 앨범은 7월1일 발매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yunhj@enteronnews.com